[디지털투데이 이호정 기자]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이하 오세페)'가 13일간 누적 방문객 930만명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29일 밝혔다.지난해 2월 오시즌위크 행사와 비교하면 약 22% 방문 고객이 늘었고 구매자도 13% 증가했다. 거래액은 행사 전 일평균 거래액 대비 85% 높아졌다.오세페는 지난해까지 진행했던 세일축제 오시즌위크를 새롭게 단장해 만든 오늘의집 대표 세일 프로모션이다. 이번 오세페를 통해 고객은 쇼핑의 즐거움과 혜택을, 입점 파트너사는 매출 증대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 누적판매 10만대 돌파[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대우전자(대표 안중구)의 프라이어 오븐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하며 글로벌 복합오븐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지난 2013년 출시된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기술을 적용한 복합 오븐으로 국내시장 인기에 힘입어 30여개국에 수출을 진행, 매년 2만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이번에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하게 됐다.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은 국내 최초로 '튀김용 전용 용기'를 채용 에어프라이어 기술을 적용한 복합 오븐으로 전자렌지, 그릴, 오븐, 발효,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가 매주 수요일마다 올레 tv의 다양한 콘텐츠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브랜드 데이 문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KT는 올해 첫 문화가 있는 날 (문화체육관광부 주관)인 31일 수요일을 맞아 올레 tv의 브랜드 데이 ‘#수요일엔 올레 tv’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최신 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으며, KT멤버십 더블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수요일엔 올레 tv는 올레 tv(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주 수요일마다 혜택을
[아이티투데이 이길주 기자] 미국 연중 최대 쇼핑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카드사들과 유통업체들이 각종 이벤트로 고객 시선을 끌고 있다.블랙프라이데이에 미국인이 소비하는 양은 미국 연간 소비량의 20%를 차지한다. 때문에 블랙 프라이데이는 미국의 현재 경기 상태와 국민들의 체감 경기를 살펴 볼 수 있는 중요한 지표가 된다.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화.요.점.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 말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화요점정은 다양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다. 금주 화요점정 이벤트는 식품·건강, 유아동·출산, 유아패션·완구, 생활·주방, 가구·홈·데코, 취미·문구·애완, 스포츠·자동차, 모바일·악세서리 등 마트군
올 여름 더위도 피하고 절약도 하는 현명한 소비 바람이 불고 있다. 전력사용량이 높은 에어컨 대신 선풍기로 더위를 피하려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으며, 마트에 오고 가는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집에서 편하고 시원하게 쇼핑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또, 휴가를 해외에서 보내는 대신 국내에서 적은 비용으로 더위를 식히려는 알뜰 캠핑족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